채널 CGV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낮부터 맥컬리 컬킨 주연의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연속 방영중이다.
맥컬리 컬킨은 지난 1990년 개봉한 영화 '나홀로 집에'와 '나 홀로집에2-뉴욕을 헤매다'를 통해 일약 세계적인 아역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후 맥컬리 컬킨은 부모의 사업실패와 이혼 등 악재가 겹치며 무너졌다.
맥컬리 컬킨은 마약중독 루머에 시달리는가 하면, 섹스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했다. 맥컬리 컬킨은 2011년에는 여자친구였던 밀라 쿠니스와 결별했지만, 이후 또다른 여자친구 조단 레인 프라이스를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맥컬리 컬킨의 '나홀로 피자' 영상이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16일(현지시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피자 먹는 맥컬리 컬킨(Macaulay Culkin Eating a Slice of Pizza)'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맥컬리 컬킨은 텅빈 공간에 홀로 앉아 쓸쓸히 피자를 먹고 있다. 피자를 먹는 컬킨의 추레한 모습과 지저분한 장발-턱수염, 멍한 표정이 어린 시절 '세계의 남동생'이었던 케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채널 CGV는 자정에는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연속 방영, 크리스마스를 맞은 외로운 싱글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OCN은 24일 밤 10시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25일 오후 1시10분에는 로맨틱코미디 '러브액츄얼리'를 방송한다.
SBS는 25일 새벽 1시5분부터 '건축학개론'을, MBC에서는 25일 밤 12시55분부터 '마이웨이'를 방송한다. KBS1에서는 24일 밤 11시 55분 '독립영화관-바보야'를 , KBS2에서는 24일 밤 11시5분 '이클립스-트와일라잇 세번째 신화'가 전파를 탄다.
성탄절 특선영화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탄절 특선영화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여친도 없는데 영화나 봐야지", "성탄절 특선영화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볼만한 영화가 많네", "성탄절 특선영화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좀더 재미있는 영화 없을까?", "성탄절 특선영화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아 이제 케빈은 그만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