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한도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무한도전'이 여러분께 작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무한도전'의 응원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의 출발을 알렸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무한도전' 장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한도전 멤버들은 앞으로 있을 대한민국의 크고 작은 행사의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지난 9월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간의 정기전에 응원단으로 참가한 바 있다. 또한 2014년에는 제 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4 브라질 월드컵,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들이 열리는 만큼 무한도전 응원단의 활동 범위가 넓어질 전망이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이에 앞서 신년을 맞이해 직장이든 가정이든 장소를 불문하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겠다는 계획이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은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realmudo)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아이디어가 좀 진부한 것 같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나도 신청하고 싶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내 사연 꼭 선정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