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가장 큰 궁금증인 '성나정 남편'의 정체가 제작진의 소품 스포일러로 드러났다는 주장이 인터넷에서 제기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응답하라 1994 나정이 남편 종결'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1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9회 '운명을 믿으세요?' 편의 방송 캡처 화면이다.
나정이 엄마(이일화)가 "그래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 둘이 인연이라면 결혼 안 하겠나"라고 말하고, 이어지는 사진 속에는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쓰레기(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런데 정우 옆에 보이는 수건에는 '인연입니다'라는 글자가 자수로 박혀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응답하라 1994'에서는 쓰레기(정우)와 성나정(고아라)은 나정이의 해외 파견 근무로 이별을 맞은 상황이다. 오래전부터 나정을 남몰래 좋아했던 칠봉(유연석)은 나정과 운전면허 시험을 보러 다니며 관계를 진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은 포착된 수건 속 글자 "인연입니다"가 쓰레기가 남편임을 확신하게 하는 요소라고 추측하고 있다.
한편 '나정이 남편 종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정이 남편, 와 이거 찾아낸 사람 대단하네", "나정이 남편 종결, 수건은 우연의 일치일까?" "나정이 남편 종결, 아니라고. 칠봉이랑 나정이가 이어져야 해" "나정이 남편 종결, 쓰레기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