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가 선배 태진아와 스페셜 듀오 '비진아'로 뭉쳐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 가운데, 비진아 인증샷도 주목받고 있다.
비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습시작. 이래도 되나…다 죽었음. 기대하시라 두둥 비진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마이크를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비와 환하게 웃고 있는 태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페셜 듀오로 뭉친 '비진아'는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비의 '라송(La Song)'의 무대를 함께 꾸몄다.
이날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비는 랩 파트를 마친 후 "소리 질러 태진아"라는 말로 태진아를 소개했다. 환호 속에 등장한 태진아는 두건을 머리에 두른 채 춤을 추며 비와 함께 '라송'을 불렀다.
볼에 키스 마크를 새기고 골드 액세서리로 멋을 낸 '비진아' 두 사람은 칼군무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번 무대는 비의 '라 송' 패러디인 '비진아' 영상을 본 비가 태진아 측에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하고 태진아가 이를 흔쾌히 허락하면서 만들어졌다.
'비진아'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진아 인증샷, 비-태진아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의외로 어울려" "비진아 인증샷, 비-태진아 '뮤직뱅크' 무대 흥겨웠다" "비진아 인증샷, 비-태진아 카리스마가 대단해" "비진아 인증샷, 비-태진아 이참에 제대로 활동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 에일리, B1A4, 달샤벳, 걸스데이, 양지원, 탑독, 럼블피쉬, 김종서, GOT7, 로열파이럿츠, 코요태, 레인보우 블랙, AOA, 다이아트리, 더 씨야, 에어플레인, 홍대광, 가물치 등이 출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