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의 라이브 영상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가수 디아가 감사를 표했다.
디아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MTV 더쇼 녹화하러 왔어요. Let it go 많은 관심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원곡 자체가 정말 좋은 곡이니까 누가 불렀든, 있는 그대로 즐겨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디아는 새해 인사를 하는 듯 다소곳이 절을 하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 디아는 볼에 손을 대고 상큼하게 웃고 있다.
가수 디아는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Let it go'를 부른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관심의 대상이 됐다. 이 영상에서 디아는 폭발적인 성량을 과시하면서도 이에 못지 않은 애절한 감성도 덧붙여 눈길을 끈다.
'겨울왕국' 메인 OST 'Let it go'는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Let it go'의 한국어판 원곡을 부른 효린 외에 디아와 다비치 이해리, 에일리 등의 라이브 영상이 모두 주목받고 있다. 배우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디아가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기도 했다.
디아는 2009년 싱글 앨범 '0carat'로 데뷔해 지난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에 참여, '날 위한 이별'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리며 주목받았다. 디아는 최근 4인조 그룹 '키스앤크라이(KISS & CRY) 멤버로 합류한 상태다.
디아 에일리 이해리 효린 Let it go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아 에일리 이해리 효린 Let it go, Let it go가 예전 비욘세 Listen처럼 가수들 노래자랑하는 노래가 된 듯", "디아 에일리 이해리 효린 Let it go, 노래가 워낙 좋긴 하지", "디아 에일리 이해리 효린 Let it go, 디아 앞으로 TV에서 자주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