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별에서 온 그대 16회’ 김수현, 전지현에 키스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일”
동아일보
업데이트
2014-02-07 12:15
2014년 2월 7일 12시 15분
입력
2014-02-07 09:26
2014년 2월 7일 09시 2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사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화면 촬영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전지현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키스를 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6일 방송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키스하는 도민준(김수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송이는 영화촬영을 위해 촬영장에 나타났다. 그러나 톱스타에서 조연으로 전락한 탓에 끊임없이 촬영순서를 기다려야만 하는 신세가 되었다.
기다리다 지쳐 잠이 든 천송이는 뒤늦게 촬영이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촬영장에 남아 자신을 기다린 도민준을 발견했다.
천송이는 “도민준 씨, 우린 아무것도 아니잖아요. 그쪽이 말했잖아요. 우리 사이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다고. 날 싫어한 댔으면 싫어하는 남자처럼 굴어요”라며 차갑게 뒤돌아섰다.
길을 가던 천송이는 다시 도민준에게 “없다며? 내가 좋았던 적도, 나 때문에 설렜던 적도, 진심으로 걱정된 적도 없다며? 내가 그 여자 대신이었다며?”라고 소리 질렀다.
이어 “확실히 얘기할게요. 나도 이제 도민준 씨 싫어요. 이러니까 더 싫어. 내 눈앞에서 아니 내 인생에서 사라져줘요. 그리고 본인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알았으면 좋겠네요”하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때 촬영장의 모든 조명이 한번에 켜지며, 천송이의 몸이 붕 떠올랐다. 도민준의 초능력에 놀란 천송이는 “이게 무슨 짓이냐”고 따졌고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일”라며 천송이의 입에 입을 맞췄다.
극중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직접 마음을 표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도민준의 마음을 알게 된 천송이가 어떻게 반응할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별그대’ 김수현과 전지현의 키스를 본 누리꾼들은 “‘별그대’ 김수현, 김수현앓이가 시작됐다” “‘별그대’ 김수현, 이기적이어도 좋다” “‘별그대’ 김수현, 다음화가 기다려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화면 촬영
<동아닷컴>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동아광장/전재성]美 방위비 압박 돌파할 ‘증거 기반 외교’ 준비됐나
野 “김건희 특검 수용해야” 맹공… 사법부 비판은 자제 ‘톤 조절’
‘나이롱환자’ 미용시술뒤… “통증치료” 속여 72억 타내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