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 혹은 대담' 발매 전 선공객곡 'Fxxk you'와 선정적인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됐던 가인은 대담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라고 적힌 초밀착 핑크빛 초미니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한 가인은 특유의 큐티 섹시로 남심을 흔들었다.
가인의 신곡 '진실 혹은 대담'은 히트 작곡가 이민수와 작사가 김이나 콤비의 곡으로 어반 계열의 미니멀한 사운드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조화를 이룬 펑키한 팝뮤직이다.
이 날 SBS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걸스데이, M(이민우), 스피카, AOA, 비원에이포(B1A4), 코요태, 갓세븐(GOT7), 레인보우 블랙, 달샤벳, 비에이피(B.A.P), 유승우, 소유X정기고, 노지훈, 립서비스, 키스&크라이, 계범주, 지피 베이직(GP BASIC)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가인 컴백 진실 혹은 대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가인 컴백 진실 혹은 대담, 가인 완전 섹시", "인기가요 가인 컴백 진실 혹은 대담, 끼가 폭발하네", "인기가요 가인 컴백 진실 혹은 대담, 가인 앞으로도 이런 노래 잘 부탁함", "인기가요 가인 컴백 진실 혹은 대담, 뮤비만 못해서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