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가 점검에 들어간 가운데, 롤 점검 이후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추가될지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4.2패치가 적용된 북아메리카(NA)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난 12일,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공개됐다. 벨코즈의 외형은 우주전쟁의 외계인이나 촉수괴물을 연상시킨다.
원거리 공격형-마법사 챔피언인 벨코즈의 패시브 스킬은 3번 자신의 공격에 맞은 챔피언이나 미니언에 대한 추가데미지다. Q스킬은 상대에게 슬로우를 걸고, W스킬은 일시적인 균열을 생성한다. E스킬은 상대방을 띄우는 한편 넉백 효과를 준다. 궁극기인 R스킬은 벨코즈가 광선을 쏘는 것. 광선에 맞은 상대는 역시 슬로우가 걸리며, 막대한 데미지를 입게 된다.
이 같은 벨코즈의 스킬들은 소위 '추노'나 '잘라먹기' 등의 플레이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벨코즈는 대신 체력과 방어력이 약한 소위 '물몸' 캐릭터로 알려졌다.
롤점검 벨코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점검 벨코즈, 나오는대로 사서 해봐야지", "롤점검 벨코즈, 자이라나 애니처럼 서폿으로도 쓰일 것 같은데", "롤점검 벨코즈, 신드라랑 비슷할 듯", "롤점검 벨코즈, 야스오만큼 사기일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