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 역할로 출연중인 안재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재현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중 전지현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과 기싸움을 벌이는 역할이다.
안재현은 '별에서 온 그대' 16회에서 전지현의 외박에 분노,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찾아가 항의했다. 하지만 김수현의 기에 눌린데 이어, "초코우유 먹을래?"라는 달램에 넘어가 찾아간 목적을 잊고 말았다.
게다가 안재현은 김수현의 천체망원경에 관심이 동해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나와 통하는 형을 만나서 기분이 좋다"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하지만 안재현은 1987년생으로, 1988년생인 김수현보다 오히려 1살 연상이다. 안재현 특유의 동안과 김수현의 성숙한 외모가 맞물린 효과인 셈이다.
'별에서 온 그대'는 약 400년 전 조선으로 날아온 외계인 도민준과 인기 연예인 천송이의 사랑을 담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김수현 나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김수현 나이, 안재현 10대 연기자인줄 알았다",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김수현 나이, 안재현이 곧 서른이라고?",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김수현 나이, 김수현이 27살인 것도 못 믿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김수현 나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