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37)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는 가수 홍진영(30)의 볼륨 몸매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홍진영은 지난달 자신의 트위터에 "전 지금부터 오늘 하루 시작해요. 모두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깊은 V네크라인에 과감한 앞트임이 들어간 블랙 시스루 롱드레스 차림으로 남다른 볼륨과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피아니스트 윤한-배우 이소연 커플을 대신하는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11일 서울에서 촬영을 시작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우결'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남궁민-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라면서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남궁민 홍진영, 잘 어울릴 듯"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홍진영 몸매 대박" "'우결' 남궁민 홍진영, 남궁민은 좋겠네" "'우결' 남궁민 홍진영, 기대되는 커플" "'우결' 남궁민 홍진영, 첫 방송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