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유나야 컴백
가수 조성모가 배우 김우빈의 여자 친구로 유명한 모델 유지안과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조성모는 25일 SNS를 통해 “조성모의 연인 유지안! ‘유나야’ 뮤직비디오의 뮤즈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조성모는 유지안과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인데도 두 사람은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조성모의 소속사 품엔터테인먼트는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할 정도의 사진이 나왔다”며 “해맑은 표정의 조성모와 유지안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둘의 조합을 극대화시켰다”고 밝혔다.
한편, 조성모는 25일 오후 5시 타이틀 곡 ‘유나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조성모는 이번 앨범에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로 분해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로 인한 추억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담백한 표현을 통해 가감 없이 담아냈다.
조성모 유나야 컴백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조성모 유나야 컴백, 기대하고 있어요”, “조성모 유나야 컴백, 유지안 정말 예쁘다”, “조성모 유나야 컴백, 조성모 귀엽다”, “조성모 유나야 컴백, 곡 기대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성모 유나야 컴백. 사진 = 조성모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