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하 '어벤져스2')의 크리스 에반스는 한국 촬영에 참여하지만, 스칼렛 요한슨은 불참할 것으로 전해졌다.
'어벤져스' 관계자는 28일 "'캡틴 아메리카'의 크리스 에반스는 한국에서의 촬영이 확정됐다. 나머지 배우들도 조율 중인 것으로 안다"며 "수현 역시 한국에서 촬영을 할지는 미지수"라고 답했다.
하지만 스칼렛 요한슨의 한국 촬영 불참은 확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어벤져스'에서 블랙 위도우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해 9월 약혼한 프랑스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과의 사이에 첫 아이를 임신 중이다. 이와 관련 제작사 마블 측은 "스칼렛 요한슨의 임신으로 '어벤져스2' 대본을 수정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서울시에 따르면 '어벤져스2' 한국 촬영은 30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서울 마포대교, 세빛둥둥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 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일부, 문래동 철강거리, 경기도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도로에서 진행된다. 서울시는 촬영 기간동안 일부 교통을 통제하며 임시 노선 운영계획을 다음주에 공개할 예정이다.
'어벤져스2'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현장을 구경하는 시민과 인파 및 현장 분위기에 대한 취재가 가능할 뿐"이라며 "영화의 스포일러가 되거나 초상권과 저작권의 위배가 되는 취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불가하다"고 전했다.
30일 한국 촬영에 들어가는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캡틴 아메리카'시리즈의 크리스 에반스, '아이언맨'시리즈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시리즈의 크리스 햄스워즈, '어벤져스' 에서 헐크 역할을 맡은 마크 러팔로 등이 합류하며 수현이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2015년 한국 개봉 예정.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스칼렛 요한슨 안 온다니 속상해" "'어벤져스2' 한국 촬영, 크리스 에반스는 볼 수 있구나"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아이언맨은 안 오나요?"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스칼렛 요한슨 안 온다니 멘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