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압구정본점, 강남구 테헤란로 무역센터점, 양천구 목동동로 목동점 등 주요 점포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용으로 좋은 홍삼과 차(茶)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며,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존도 마련했다.
압구정본점은 9∼11일 5층 행사장에서 유명 남성복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남성 슈트 대전’을 연다. 이 행사에서는 국내 주요 패션업체의 유명 브랜드들이 선을 보인다. 삼성에버랜드의 빨질레리·갤럭시, LF의 닥스·마에스트로가 대표적이다. 행사 대상 상품은 남성 슈트 이월 제품들이다.
무역센터점은 선물용으로 좋은 홍삼과 차를 판매하는 행사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대표적인 선물용 제품인 정관장의 홍삼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정관장 홍삼 특집’ 행사가 열린다. 행사에서는 정관장 홍삼 제품 14개를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KGC인삼공사가 홍삼 제품의 저변 확대를 위해 선보이고 있는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 제품도 할인행사에 포함됐다. 이번에 판매 되는 굿베이스 제품은 모두 4종류이며, 할인 폭은 10%다.
홍삼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 제품을 20만 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1만 원 할인 혜택과 동시에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홍삼정플러스(240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관장 멤버십 포인트 1만 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역센터점은 오설록과 쌍계명차의 차(茶)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차 선물세트전’도 함께 연다. 쌍계명차의 ‘티이즘 마스터 셀렉션’, 오설록의 ‘디저티 세트’가 20% 할인된 2만8000원에 각각 판매된다.
목동점은 어린이날 방문 고객 및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7층 문화홀에서 ‘플레이 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아이들이 실내에서도 뛰어놀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플레이 그라운드’는 5월 한 달 동안 운영된다.
‘플레이 그라운드’에는 놀이시설과 미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놀이시설로는 축구존, 농구존, 북 카페존, 바이크존, 놀이터존 등이 마련됐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관계자는 “당일 구매 실적이 없더라도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