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의 솔로앨범 타이틀 곡 '눈,코,입' 뮤직비디오에 배우 민효린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눈, 코, 입'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태양의 '눈, 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그리움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태양의 모습 뒤로 민효린의 사진이 등장한다.
민효린의 얼굴은 태양의 노래가 절정으로 치달으면서 점점 불에 타들어가고 있다.
태양은 "보통 애인과 이별을 겪고 나면 헤어진 연인들의 눈, 코, 입이 떠오르더라"며 "눈, 코, 입에 특별하게 집착하는 건 아니며 자신을 바라보는 헤어진 연인들의 눈, 코, 입을 연상해 가사를 쓰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4년 만에 발매된 이번 태양의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코,입'을 비롯해 '새벽한시',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아름다워(Body)', '링가링가', '이게 아닌데', '버리고', '러브 유 투 데스(Love You To Dath)' 등 총 9곡이 담겼다.
태양 '눈,코,입' 사진 = 태양 '눈,코,입'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