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도 여자들의 관심은 온통 ‘사이즈’. 빅 사이즈도 스몰 사이즈처럼 보이는 신민아와 ‘이거 완전 XXS 사이즈잖아’ 싶은 유인영의 패션 때문에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 여자들은 열광한다.
Office LOOK 로펌 2년 차 변호사인 그에게 최고의 오피스 룩은 블랙 슈트다. 주로 셔츠에 재킷과 팬츠를 한 벌로 연출해 슈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인다. 툭 튀어나온 뱃살을 여유로운 핏의 셔츠 블라우스로 가려주는 게 핵심. 컬러 또한 블랙으로 한층 날렵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77kg급 특수 분장에도 불구하고 전혀 뚱뚱해 보이지 않는다고 홈페이지에 항의하지 말고 빅사이즈 스타일링 노하우를 주목해보자.
1 핀 스트라이프 재킷 가격미정 유니클로. 2 악어가죽 백 팩 72만5천원 덱케. 3 언밸런스 라인 셔츠 30만원대 구호. 4 울 와이드 팬츠 가격미정 톰보이. 5 블랙 롱 베스트 59만8천원 아이잗컬렉션. 6 지퍼 장식 숄더백 55만8천원 질스튜어트액세서리. 7 스웨이드 로퍼 28만원 락포트. 서울대 법대 수석 졸업과 최연소 사시 패스, 여기에 완벽한 미모와 몸매까지, 스펙만큼이나 스타일도 수려하다. 44사이즈 보디라인의 우월함을 강조한 세련된 블랙 원피스가 그의 시그니처 아이템. 주로 무채색 톤으로 스타일링해 우아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몸매가 워낙 훌륭해 어떤 옷을 입든 섹시미가 뿜어져 나오는 게 함정이지만.
Daily LOOK 대구 비너스에서 고대 비너스로 전락한 강주은. 살을 빼야 하는 드라마 설정상 스포티한 캐주얼 룩도 자주 동반한다. 스웨트 셔츠에 잠옷 바지를 입고, 오버사이즈 점퍼나 카디건을 걸치면 그만. 그러나 세심히 관찰하면 빅사이즈 특유의 편안한 시크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둥근 프레임 안경까지 더하면 강주은식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1 울 코쿤 코트 1백55만원 닥스레이디스. 2 레오퍼드 패턴 조거 팬츠 27만8천원 프리마돈나. 3 원형 프레임 안경 가격미정 어쉬by갤러리어클락. 4 도트 헤어밴드 1만2천7백원 레나크리스. 5 퍼 트리밍 야상 점퍼 2백18만원 아이잗컬렉션. 6 버클 장식 슬리퍼 12만9천원 버켄스탁by라움메이션. 7 패치 장식 니트 스웨터 19만9천원 지컷. 데이트 룩으로는 밝은 파스텔 컬러나 패턴 원피스를 즐겨 입는다. 터틀넥과 셔츠 칼라 같은 네크라인 원피스로 사슴처럼 긴 목을 강조하는 게 포인트!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그만의 스타일링 공식. 가끔은 사이하이부츠나 드롭 이어링 등 액세서리를 가미. 이 모든 스타일링의 목표는 날씬한 몸매를 강조하는 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