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가 새해를 맞아 오는 9일 낮 12시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무료강연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로TV에 따르면 김원기 대표는 이번 무료강연회를 통해 지난 30년간의 노하우와 트렌드를 새롭게 제시한다. 최근 중국이 2025년까지 새로운 10대 주력사업 전략을 세운 것을 강조하며 열정적인 강의를 선보일 계획이다. 강연회는 ‘세계로TV’ 홈페이지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세계로TV는 앞으로도 매주 토요일 마다 무료강연회를 열기로 했다.
강연에 나서는 김 대표는 자신의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들과 향유하기 위해 다수의 서적을 꾸준히 집필해 왔다. 특히 혹독했던 삶 속에서 배운 깊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돈과 성공, 행복과 건강, 나눔 등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 저서 ‘울림’은 자기계발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김 대표는 지난해에만 ‘TV조선 2015 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대상, 중앙일보와 중앙SUNDAY 주최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 고객만족 부문, 동아일보 주최 ‘2015 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대상,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5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창조경제 금융산업 부문과 함께 헤럴드경제 주최 ‘2015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2015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대상’ 등 올해에만 굵직한 상을 연달아 수상했고, 지난해 12월 ‘2015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도 여러 후보들의 각축 속에서 3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세계로TV는 온라인상으로 종목추천과 전략 등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오후 9시 홈페이지(www.segerotv.com)에서 한 주간의 동향에 대한 엑기스만 모아 무료특강을 진행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