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잘나가는 대세 스타 중에서도 복받은 자만이 가능하다는 화장품 브랜드 모델. 2016년 새로운 행운의 얼굴은 누구일까?
베테랑 뷰티 모델의 독주
꽃을든남자×이다희 이다희가 꽃을든남자의 새 모델이 되었다. 다소 올드한 브랜드라는 평을 받던 꽃을든남자가 젊은층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꺼내든 카드가 바로 이다희인 것. 드라마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의 패션, 뷰티 아이템을 만드는 밝고 세련된 느낌이 브랜드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을 것 같다.
비오템×장윤주 한 번도 하기 힘들다는 뷰티 브랜드 모델을 섭렵하며 승승장구하는 모델계의 왕언니 장윤주가 올해는 비오템을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됐다. ‘헤도니스트’는 비오템이 제시하는 21세기 여성의 새로운 정의로, 열정적이고 도전적이며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충만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을 의미한다. 싱어송라이터, 작가, DJ, MC,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해온 장윤주의 라이프스타일이 ‘헤도니스트’를 대표하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에 그를 모델로 선정했다.
네오젠×이하늬 온스타일 채널의 프로그램 〈겟잇뷰티〉 MC로 유독 여성 팬들이 많은 이하늬가 네오젠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의 이하늬라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제품의 우수성도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는 판단이었고, 그 예상은 적중했다. 모델 효과 덕분인지 최근 홈쇼핑에서 론칭한 주름 케어 앰풀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는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고, 불과 20여일 만에 1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김태희 김태희가 4년 동안 전속모델로 활동해 온 오휘를 떠나 새롭게 정착한 곳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심지어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5년 장기 전속 모델 계약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지난 2013년 3월 인수한 한스킨을 셀트리온 화장품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리뉴얼하고, 화장품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6년에 출시된 파운데이션은 벌써부터 김태희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면서 그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베네피트ⅹ정유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에서 베네피트의 뮤즈가 된 정유미.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인 코럴 컬러 차차 틴트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하고 촬영한 화보 컷을 보니 정유미가 원래 베네피트 모델이 아니었던가 싶을 정도로 완벽 케미를 뿜어낸다.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 등 그동안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해온 로맨스 퀸 정유미가 베네피트를 만나 브라운관에서 얼마나 더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대세는 라이징 스타!
MODEL 박소담 BRAND 미샤 영화 〈경성학교〉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에 잇달아 출연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른 박소담이 미샤의 모델이 됐다. 깨끗한 피부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 요즘 대세라는 무쌍꺼풀까지 뷰티 모델이 갖춰야 할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키고 있으며, 신인답게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도 있다.
MODEL 정유진 BRAND 문샷 작년에 방영된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얼굴을 알리고 요즘에는 KBS 드라마 〈무림학교〉의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정유진은 문샷의 새로운 뮤즈. 연기자로서는 신인이지만 잡지 에디터들 사이에서 이미 패션모델로 유명하다. 모델 정유진의 모습을 느끼고 싶다면 문샷 뷰티 화보를 볼 것. 누드 스킨 메이크업, 레드 립, 과감한 컬러 아이섀도까지 퍼펙트하게 소화해 냈으니 진정한 모델 포스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MODEL 김고은 BRAND 라비오뜨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효과가 벌써 느껴진다. 섬세한 연기력과 사춘기 소녀 같은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배우 김고은은 작년 8월 론칭한 브랜드 라비오뜨의 얼굴. 신비스런 마스크에 모공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그의 이미지가 청정자연의 원료를 제품에 담는 브랜드와 맞는다고 생각해 주저없이 모델로 선택했다.
MODEL 서예지ㅠ BRAND 크레모랩 케이블 채널의 뷰티 프로그램에서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지운 모습을 공개하며 최강민낯 연예인이라는 호칭을 얻은 서예지. 청순한 이미지와 뽀얀 피부가 매력적인 서예지와 ‘금진온천수’를 활용한 천연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은 그야말로 찰떡궁합이다.
MODEL 윤소희 BRAND 아모스프로페셔널 데뷔작인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를 시작으로 〈달래된장국〉〈런닝맨〉〈문제적 남자〉까지 출연하는 방송마다 화제를 만들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윤소희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모델이 됐다. 통통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청순함, 묘한 섹시함이 뒤섞인 그의 이미지가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매치된다는 평가. 최근에는 화보 촬영장에서 펑크한 컬러와 과감한 컷의 헤어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K-뷰티 책임질 글로벌 스타
MODEL 김연아 BRAND 잇츠 스킨 발탁 이유 독보적인 ‘No. 1’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퀸 연아의 이미지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잇츠 스킨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지난 연말 배우 김수현과 함께 국가브랜드진흥원에서 선정하는 ‘2015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김연아는 여전히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모델.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는 그가 잇츠 스킨과 함께 보여줄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만발이다.
MODEL 송승헌 BRAND SNP 발탁 이유 송승헌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브랜드 주요 구매자인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스타라는 점이 가장 중요한 요인! ‘동물 마스크팩’으로 큰 관심을 받고 이제는 해외 시장을 노리는 SNP가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송승헌을 모델로 선정한 것은 탁월한 선택. TV 광고를 시작으로 1년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MODEL 박보영 BRAND 클레어스코리아 발탁 이유 러블리하고 상큼한 이미지가 Good! 국내를 포함한 K-뷰티에 관심 많은 아시아 팬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 클레어스코리아는 ‘마유(馬油)’라는 이색 성분을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 ‘게리쏭 9 컴플렉스 크림’ 열풍을 이끈 코스메틱 기업. 2016년에는 대한민국 대표 동안 여배우 박보영, 이광수와 함께 국내 및 중국 K-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MODEL 현빈 BRAND 메디힐 발탁 이유 피부 미남 배우 현빈과 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힐의 찰떡궁합을 예상!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켓 공략에 나선 메디힐의 선택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과 영화 〈만추〉를 통해 많은 중국 팬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스타 현빈. 그 어렵다는 마스크 팩 광고도 한 방에 세련 간지로 만들어냈으니 일단 시작은 성공이다.
MODEL 남규리 BRAND 듀이트리 발탁 이유 2016년 중국 진출을 강화하려고 한다. 그 동안 중국 활동을 활발하게 해 온 남규리와 함께라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다. 날로 커져가는 중화권 뷰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듀이트리가 선택한 뮤즈는 남규리. 2014년 중국판 〈환상의 커플〉인 드라마 〈천금보모〉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고, 모델 활동과 함께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완〉 방송도 앞두고 있는 남규리는 듀이트리가 찾던 그야말로 완벽한 모델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