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실리콘밸리로 성장하고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탄탄한 배후수요와 각종 개발호재는 물론 다양한 분양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융자 혜택과 함께 입주 시까지 이자 없이 묶이던 계약금에 연 5%이율의 수익이 가능하다. 기존 법인계약 시 중도금 융자가 불가능했던 것을 보완해 중도금 자납 희망자에게 이자에 해당하는 금액을 연 5% 금리로 지원한다. 분양가는 1억1000만 원대부터 시작하고 전용률은 44.4%(주력 평형 기준)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이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는 LG전자와 제일모직 등 대기업과 IT, 벤처기업 등 약 1만1000여 기업체가 밀집된 고부가가치 첨단지식산업단지다.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 아울렛 로데오거리도 인접해 약 16만 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한다.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에 있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가 개통 예정이다. 당초 인천 송도를 출발해 서울 청량리까지 이어지던 노선은 삼성역을 종착역으로 하는 경우 소사-가산디지털단지-신림-사당-교대-강남-양재-선릉을 거쳐 삼성까지 이어져 향후 트리플 역세권 혜택도 기대된다.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간선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단지 바로 앞 서부간선도로가 오는 2020년 지하화(2020년 예정)되면 일반도로와 공원으로 조성된다. 안양천 산책로와 안양천공원, 유수지공원이 있어 쾌적하며 가리봉 로데오거리, 서울디지털운동장, 먹거리촌 등 각종 편의시설도 반경 400m 내에 있다.
오피스텔은 지하 2~지상 10층, 전용면적 35~73㎡, 총 411실 규모로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528(가산동) 일원에 조성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