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과 본비빔밥 등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창립 14주년(9일)을 맞아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11일 밝혔다. 9일 김철호 본아이에프 대표이사와 임직원은 서울 종로구 일대 쪽방촌을 방문해 장판을 바꾸고 도배를 했다. 휴일에도 쉬지 못하는 가맹점주가 운영하는 본죽, 본비빔밥 매장 10곳에서는 하루 동안 매장을 대신 운영했다.
■ 씰리침대 ‘웨딩 메이트 시즌5’ 행사 개최
미국 침대 회사 씰리침대가 예비부부들을 위해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5’ 행사를 연다. 인터넷으로 씰리 웨딩 메이트 회원 가입 후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한 선착순 700명은 ‘웨딩 다이어리’ 등을 받을 수 있다. ‘씰리 매트리스 Q사이즈’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메모리폼 목베개와 무릎담요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alywedding.co.kr) 참고.
■ 롯데, 10월 3일 국가유공자 초청 콘서트
롯데그룹이 국가유공자와 유가족 2000여 명을 초청해 ‘하나 되는 대한민국 콘서트’를 내달 3일 연다. 롯데그룹은 내달 1일 국군의 날을 즈음해 국가유공자들의 희생과 애국심을 기리기 위해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KBS 교향악단의 연주, 국내외 유명 성악가의 가곡 ‘희망의 나라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