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건강을 챙겨야 할 환절기도 찾아왔다. 아침저녁에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더운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면서 시시각각 바뀌는 계절에 맞춰 신체가 제대로 적응하지 못해 면역력이 저하되고 쉽게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럴 때일수록 균형 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 적당한 휴식과 함께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이모의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의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은 자사의 복합발효 기술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산 미강과 현미를 4 대 6의 비율로 혼합 발효시킨 곡류효소 함유식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의 효율을 높이고 몸에 좋은 영양성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본래 효소는 음식물 섭취 시 영양분의 흡수와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 효소식품을 잘 섭취하면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하이생 60포(210g) 기준, 5만 원이다.
환절기에는 단백질이나 아연, 비타민 등의 영양분 부족으로 인한 탈모가 생기기도 한다. ‘하이생 모락모락’은 비타민 B6와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탈모에 대한 하이모의 전문적이고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 B6는 단백질과 아미노산 대사를 도와 새로운 단백질을 생성하고, 아연은 세포 분열과 증식에 영향을 주는 효소체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이생 모락모락에는 비타민 B6와 아연 외에도 검정콩, L-시스틴, 당귀, 현미 등을 첨가해 영양불균형 개선이 필요하거나 건강증진을 위한 사람에게도 좋다. 가격은 하이생 모락모락 90포(315g) 기준, 8만 원이다.
면역력의 대표주자 홍삼을 담은 하이생 제품도 있다. ‘하이생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현미를 혼합 발효해 홍삼의 효능을 높인 프리미엄 효소식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유산균과 황국균을 이용해 홍삼을 복합발효시킴으로써 홍삼의 유효 성분을 체내 흡구가 용이한 형태로 바꾸어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하이생 골드 60포(210g) 기준, 6만5000원.
하이생 골드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홍삼하이생’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외에도 현미, 미강, 대두 등 국내산 곡물을 부원료로 첨가하여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존 대비 홍삼분말(홍삼근류 70%+홍미삼 30%)의 함유량을 10%에서 30%로 늘렸다. 또한 32종의 진세노사이드를 비롯해 홍삼의 유효 성분이 원활하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도록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복합 발효 시킨 제품이다. 가격은 홍삼하이생 60포(210g) 기준, 8만 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