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의학에서는 노년층의 질병과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인체 내에 지나치게 생성된 독성산소를 들고 있다. 독성산소(유해산소)는 몸속으로 들어가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이 강한 산소다. 독성산소를 몸속에서 배출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항산화이며 음식 또는 물 섭취를 통해 이뤄진다. 그중 한 가지로 수소가 다량 함유된 물인 수소수가 요즘 화제다. 최근 충북대 의과대학 연구팀은 미세먼지 진폐증 해소에 수소수가 효과적이라는 연구논문을 세계 최초로 발표했다. 특히 성인이 1.2ppm(1ppm은 100만분의 1 농도) 이상의 수소수를 하루에 0.4 L 이상 마시면 미세먼지 진폐증 해소와 혈액 내 미세먼지 청소에 도움이 된다고 부연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다양한 종류의 수소수 생성기가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에서도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코스닥 상장회사인 ㈜솔고바이오메디칼에서 출시한 수소수기(SHT203)가 각광받고 있다. SHT203은 조작이 간단하고 가벼운 휴대용 텀블러 형태이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SHT203은 기존의 수소수기와 달리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였고 6중 티타늄 백금 전기분해 특허기술로 최소 1000ppb 이상의 높은 수소용존 수치와 장시간 용존은 물론 국내에서 유일하게 80도 고온에서도 수소용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용법도 간단해 스마트 원터치 방식과 무선 충전 시스템으로 5분 안에 빠르게 수소수가 생성된다. 텀블러인 몸체도 친환경소재로 만들어 100도의 고온에서도 제품의 변형이 없고 부가기능으로 티백차(茶)를 넣으면 수소수차로 음용이 가능하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고온에서도 수소수가 생성되는 국내 유일의 휴대용 수소수기 SHT203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무료배송 한다”고 전했다. 공식 판매원은 ㈜나라컴퍼니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