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이 대구 달서구 진천동 555-8 일원에서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을 9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43층, 전용 68m²·84m²·94m² 아파트 585채와 전용 82m² 오피스텔 100실로 구성된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최고 43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대구지하철 1호선 진천역과 월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이와 함께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대형쇼핑몰들과의 거리가 가깝고 월배초, 월배중, 영남고 등 다양한 학군이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또 대구수목원을 비롯한 공원들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을 입주민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더블역세권 단지뿐만 아니라 유천 나들목,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통해 대구 시내는 물론 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 단지는 대구성서4차 일반산업단지와 인접해 관련 종사자들의 직주근접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대곡동 1040에 9월 오픈할 예정이다.
■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전국 16곳 별장처럼 언제든 예약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여름성수기 시즌을 맞아 정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출시한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5% 할인과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을 2530만∼3600만 원에 분양하며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 원대부터 분양하고 있다.
대명콘도 회원권 분양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6곳(설악델피노,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소노펠리체,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엠블, 거제마리나, 청송, 천안테딘, 제주샤인빌, 고양엠블, 삼척쏠비치)을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사 중인 전남 진도(2019년 6월 오픈 예정), 충남 보령 원산도, 경남 남해도 오픈 이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한다.
■ 별내 신도시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49필지 분양
㈜한강하니카운티는 경기 남양주 별내택지개발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49필지를 분양한다. 단지 이름은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으로 일산, 김포, 파주 등 수도권 단독주택의 대명사인 ‘베네우스’의 브랜드를 사용한다. 대지면적 1만752㎡, 건폐율 50 이하, 용적률 150% 이하, 최고 층수 3층 이하다.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계획되는 만큼 입주민의 편리성은 물론 프라이버시와 보안성까지 신경 썼다. 커뮤니티센터 및 다목적실, 주차장 관제시스템 보안 게이트 등을 설치해 입주민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할 계획이다.
단지는 별내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교통, 생활, 자연, 교육 환경 등이 모두 잘 갖춰져 있다. 지하철 4호선 연장선인 진접선 별내북부역(2020년 예정)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접근 가능하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까지 4정거장, 1호선 청량리역까지 7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 8호선 연장선(별내선)이 2023년 개통되면 서울 강남권 진입도 용이해진다.
■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네스트Ⅱ’, 고품격 임대 데시앙 브랜드 타운
태영건설이 8월 중 전주 에코시티 3블록에 ‘데시앙 네스트Ⅱ’ 견본주택을 열고 임차인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다. 에코시티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고품격 민간 임대 아파트로 앞서 분양한 에코시티 데시앙 1차, 2차, 데시앙 네스트와 함께 에코시티 내 최대 규모의 단일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기업형 임대주택)은 일반 아파트보다 자금부담이 적어 정부 규제로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틈새상품 중 하나다.
이번에 공급하는 데시앙 네스트Ⅱ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6개 동, 전용면적 59m², 75m², 84m², 830채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100% 구성된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네스트Ⅱ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임대 의무기간 8년을 보장하며 분양 전환 시 임차인에게 우선권이 부여된다. 청약통장, 주택소유 등 청약제한이 없으며 취득세, 재산세 부담이 없고 무주택자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가 117-39에 위치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