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식 방지 솔루션 전문 기업 ㈜안티러스트코리아(Anti-Rust Korea·대표 이효석)의 부식방지 패션 볼트캡 ‘볼로드(Bollod)’가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신성장유망브랜드(금속부식방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볼로드는 조선 해양 분야 경력의 이효석 대표와 바이크를 애용하는 모든 직원들의 노하우와 아이디어가 더해져 개발된 브랜드로, 1년 이상의 연구 끝에 선박에 사용하는 희생양극(Galvanic Anode) 부식방지 기술을 볼로드에 적용했다. 이 핵심 기술로 인해 볼로드를 볼트에 끼우면 볼트는 물론이고 주변 금속부까지 부식을 사전에 방지하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바이크, 자동차, 자전거를 비롯한 생활 속 모든 금속제품에 적용해 부식을 방지하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설치법도 볼로드의 최대 장점 중 하나다. 부식을 막고 싶은 부위의 볼트 규격에 맞게 볼로드를 끼운 후 원하는 색상의 캡을 씌우면 바로 장착되는 만큼 쉬운 설치 구조를 갖추고 있다. 캡의 경우 골드, 실버, 핑크, 블랙, 블루, 레드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외장 디자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효석 대표는 “안티러스트코리아는 생활 금속제품의 부식을 방지하는 볼트캡 기술에서 한발 나아가 선박, 펜스, 주택, 군용 장비 등 산업용으로 사용 범위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 생산 시스템을 갖춰 해외 수출도 시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