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전문기업 긴자토마토코리아(대표 임은혜)가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식품브랜드(콜라겐건강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긴자토마토코리아는 일본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긴자토마토사의 한국 지사로 먹는 콜라겐 시장에서 차별화된 건강식품 ‘긴자토마토 콜라겐’을 출시해 유통하고 있다. 긴자토마토 콜라겐은 고가의 식재료로 유명한 상어지느러미에 함유된 콜라겐이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긴자토마토사가 7년여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노화 방지 건강식품이다.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치 상어의 지느러미를 정제해 화학첨가물 없이 만든 만큼 그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보습에 좋은 연골 성분인 콘드로이친과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고 사과퓌레, 비타민C 등 항산화물질과 피부탄력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긴자토마토 콜라겐은 스틱포 형태의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고함량 콜라겐과 천연칼슘,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며 방부제, 카페인, 지방이 들어 있지 않다. 긴자토마토코리아 임은혜 대표는 “건강식품 부문 1위 수상은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이너뷰티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원료 및 성분의 유효성, 고흡수율 등 제품 개발에 힘쓴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더욱 차별화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요구에 만족스러운 결과로 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