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강선 여주역에서 5분 거리에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1차 61채를 선착순 분양한다. 경기 여주시 삼교동에 위치한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는 150필지로 여주 최대 규모의 타운하우스다. 경강선 여주역을 이용해 서울 강남역까지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 차로 1∼2분 거리인 여주 나들목을 통해 영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는 에너지절감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거실 메인 LED조명 및 가구 전체 LED조명 설치, 전 가구 3kW 태양광 설치, 150m 천공을 통한 지열에너지 시스템을 무상으로 설치해 유지·관리비가 많이 발생하는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아파트 대비 넓은 발코니 면적과 정원, 2층 테라스, 가구당 2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파인트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 대지별로 소나무를 조경수로 제공해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타운하우스 내부 역시 빌트인 레인지후드와 삼성 인덕션을 설치하고 디자인과 편리함을 고려한 아일랜드 식탁과 전등을 일괄 소등할 수 있는 스마트 스위치 시스템도 도입해 편리함을 더했다.
또 30평대부터 70평대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이 넓다. 30평대를 제외한 나머지 평형에서는 층별로 주방을 갖춰 세대 분리도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