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브랜드 비버리 힐즈 폴로 클럽에서 인도어와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전천후 올인원 천연가죽 남성화를 출시했다. 기존의 트레킹화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보강하고 장소와 상황에 관계없이 신을 수 있는 일명 만능 신사화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쿠션감이 좋은 인솔을 내장해 장시간 걸어도 편안하며 신고 벗기 편한 고급 원터치 버튼으로 견고함을 더욱 보강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2가지다.
충격을 흡수하는 파이런 중창(릿지창)을 내장해 심한 운동이나 작업 시에도 충격을 흡수하여 발이나 발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한 초강력 미끄럼 방지 릿지창을 채택해 무리 없이 등산이나 트레킹을 할 수 있으며 산업 현장이나 험한 작업이 이루어지는 작업장에서도 미끄럼 걱정 없이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다.
신발의 개념을 바꾸는 올인원 남성화는 정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액션가죽이 아닌 100% 천연 통가죽을 사용해 질기고 튼튼해 정장 신사화와 트레킹, 등산화의 모든 특성을 갖춰 어떤 상황에서도 진가를 발휘한다. 올인원 건강 슈즈는 발의 형태와 불균형을 조화롭게 만들어주며 어떤 일을 하든지 최적의 보행 조건을 만들어주는 기능성 슈즈로 인정받고 있다. 출시기념 특가로 기존 22만8000원에서 45% 할인된 12만8000원에 판매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