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겨울의 문턱에서 벌써부터 감기, 몸살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낮은 기온이 계속되는 겨울철에는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식욕이 증가한다. 음식물 섭취를 통해 떨어진 신체의 면역력과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이러한 이유로 겨울철에는 음식물 섭취가 늘어나는데 반대로 운동량은 부족해져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증가한다. 결국 건강관리를 위해 섭취한 음식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부작용을 유발하는 것이다.
건강한 섭식은 무엇을 먹는가도 중요하지만 음식물을 얼마나 잘 소화시키고 영양소를 얼마나 잘 흡수하는가도 중요하다. 또 몸속 노폐물을 잘 배출시키는지도 관건이다. 이 전반적인 과정을 원활하게 돕는 것이 바로 효소다. 효소는 혈액 속에서 생체 기능이 원활하도록 돕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 음식물 섭취 시 영양분이 몸속 필요한 곳에 고루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 노폐물과 독소를 원활히 배출해 해로운 물질이 몸속에 쌓이는 것을 예방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면역력 강화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하지만 몸속 효소는 생성량에 한계가 있어 나이가 들수록 본래 가지고 있던 양이 점점 줄어든다. 특히 마른 사람들이나 근육량이 적은 노인들은 효소식품을 섭취해 체내 부족한 효소를 보충하고 근본적인 속 건강을 다스리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은 100% 국내산 무농약 미강과 현미를 4대 6의 비율로 혼합 발효시켜 효소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춘 고품질의 곡류효소 함유식품이다. 특허 받은 복합발효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최적의 발효 효율을 나타낼 수 있는 시간과 온도에서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몸에 좋은 영양성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높였다. 또 무농약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생산하고 인증 받지 못한 원료는 생산 시설 내 반입 자체를 허용하지 않는 철저한 원료 검수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하이생은 하이생, 하이생 분말, 홍삼 하이생, 모락모락 총 4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홍삼 하이생은 복합발효기술의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산 6년 근 홍삼 분말과 현미, 미강, 대두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32종의 진세노사이드를 비롯한 홍삼의 유효성분과 효소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