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남성호르몬은 중·노년층 남성들의 신체적, 정신적 변화의 원인이 된다. 중년에 접어들면 남성호르몬 수치가 감소하면서 근육량이 줄어들고 쉽게 피로해진다. 우울감, 두통, 집중력 저하, 복부비만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부부관계도 소원해져 자신감이 떨어지기도 한다. 몸에 좋다는 보양식을 챙겨 먹어도 그때뿐 떨어진 기력은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종근당건강이 이런 중·노년 남성을 위한 활력 토털케어 제품 ‘리얼맨(Real Man)’을 출시했다. 남성의 활력 증진을 위한 각종 영양성분을 한데 모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리얼맨에는 갱년기 남성의 건강과 지구력 증진,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담았다. 주원료로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이 있고 부원료로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마카분말과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을 함유했다. MR10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과 남성갱년기 현상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은행잎 추출물이 더해져 혈행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다. 은행잎 추출물은 인체시험 결과 혈관확장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리얼맨은 △원활한 부부생활을 원하거나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은 남성 △회식·야근이 잦은 남성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하루 1포(2정) 섭취로 간단하게 활력을 관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선착순 3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리얼맨을 할인 판매한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