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오픈을 기념해 이 곳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새로 문을 연 위례점은 스타필드시티 내에 있어 CGV,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다양한 매장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물론 ‘삼성 에어드레서’ 경품 행사까지
삼성카드 전 회원은 2019년 1월 16일까지 매주 선정된 트레이더스 위례점 인기품목을 최대 20%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8만 원 이상 구입시 장바구니 3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제품 소진시까지)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은 인기 가전인 ‘에어 프라이어(5000대 한정)’를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더해진다. 8만 원 이상 사용한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프리미엄급 ‘삼성 에어드레서’ 경품 응모권도 함께 증정한다. 경품 행사는 2019년 1월 2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한 명 이상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은 주차별 트레이더스 인기상품 최대 20% 할인, 분기 우수 고객대상 5% 할인권 제공, 이마트· 트레이더스 10만원 이상 이용시 6000원 청구할인 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