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다가왔다. 올해는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품격 있는 설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동인비는 KGC인삼공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전 제품에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기존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하고 있다.
특히 홍삼오일은 KGC인삼공사의 오랜 연구로 만들어낸 바르는 홍삼의 결정체이다. 동인비 기술력의 정수로 꼽히는 ‘1899 시그니처 오일’은 순도 높은 홍삼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공급하며 피부 치밀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동인비는 피부 겉뿐만 아니라 피부 깊은 곳부터 피부탄력과 수분을 채우는 치밀한 케어로 견고한 밀도 피부를 완성하는 밀도케어 캠페인과 함께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은 동인비 ‘기본세트 5종’(진2종, 윤2종, 현2종,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기획) 또는 ‘미 미라클 스틱 5종’, ‘밀도케어 3종’(1899 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밀도채움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동인비의 시그니처 제품을 담아 구성한 ‘밀도케어 스페셜에디션’(1899 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향기로운 ‘진생 디퓨저’를 증정한다.
지난해 11월부터 대표적인 피부미인 배우 한지민이 동인비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무결점의 탄탄한 피부를 가진 한지민의 이미지가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에 부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밀도케어 대표 제품인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비롯해 안티에이징 진에센스와 진크림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홍삼화장품 동인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라운지 1899’ 매장, 정관장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