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과 진흥기업이 2월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일대에서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 분양에 나선다.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는 홍제3주택재개발구역(서대문구 홍제3동 270 일대)에 위치한다. 지하 3층∼지상 20층 18개동 규모로 전용 39∼114m² 총 1116채 중 419채를 일반분양한다.
단지는 우수한 교통과 개발호재, 쾌적한 자연환경을 고루 갖춘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이 약 500m 거리에 위치해 도보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업무시설이 몰려 있는 종로·광화문·시청 등 도심권까지 10분대, 압구정·신사 등 강남권도 20분대면 도달 가능하다. 또한 내부순환도로 홍제나들목과 홍은나들목 진입, 통일로 이용도 수월해 지하철과 도로 교통 모두 편리하다.
홍제균형발전촉진지구 복합도시, 언더그라운드시티 등 개발호재에 따른 기대감도 높다. 홍제균형발전촉진지구 복합도시는 지하철 3호선 홍제역 주변에 주거, 상권 등 다양한 분야가 어우러진 특화공간을 조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향후 홍제역 일대는 주거환경이 대폭 개선되고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는 명품주거지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는 홍제동에서 약 20년 만에 공급되는 1000채가 넘는 대단지인 만큼 높은 희소성을 평가받고 있다. 특히 주택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