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앞두고 에스.티. 듀퐁의 패밀리 브랜드가 구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의류·소품 세일부터 선물 세트까지 풍성하다. 100%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입학, 졸업 선물과 크고 작은 기념일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에서는 의류를 30% 할인 판매한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소품 품목을 20% 세일하며 라이터, 펜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을 증정한다(일부 상품 제외).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비즈니스맨의 파트너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셔츠와 넥타이 구성의 12만 원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쌀쌀한 요즘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기모 셔츠와 머플러, 니트류에 한해 30% 세일을 진행해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기해년을 기념하여 즉석 경품 이벤트를 연다. 경품은 황금 돼지가 각인된 골드바 1돈과 황금 돼지 달력 접시, 슈케어 키트와 듀퐁 헤라를 증정한다. 100% 당첨 이벤트로 정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만 1인 1장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 세일을 진행하며,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추가 5% 혜택을 준다(정상 상품 한정).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을 위한 모든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별 지정 기간에만 진행한다. 에스.티. 듀퐁은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2월 6일까지, 에스.티. 듀퐁 슈즈는 2월 10일까지다.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