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간 비절개 전문 모발이식만을 진행해온 모발이식 대표병원 포헤어의원이 ‘2019년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모발이식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포헤어는 국내 비절개 모발이식의 시작을 알리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절개 모발이식이 보편적일 때부터 현재 세계적으로 통용되고 있는 비절개 모발이식의 원천기술을 개발했다. 2013년에는 모낭을 손상 없이 채취하는 자동 펀치 방식의 독자적 기술을 개발해 세계 모발이식학회에서 ‘황금모낭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절개법의 단점을 개선한 비절개법에서 더 나아가 삭발을 하지 않는 무삭발 비절개법을 최초로 개발했다. 이로 인해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되었고 고객들은 보다 편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포헤어는 숙련된 의료진과 수술팀의 호흡, 체계적인 수술 시스템을 통해 모낭 채취와 검수를 동시에 진행한다. 채취한 모낭을 1시간 이내에 이식함으로써 평균 97% 이상의 높은 생착률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람마다 두피의 성질과 모낭의 크기가 다르기에 철저한 맞춤수술을 진행한다. 보이지 않는 모낭의 크기와 각도, 깊이를 정확히 예측해 모낭을 손상 없이 채취하는 노하우로 수술을 오차 없이 진행하고 있다.
포헤어는 환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 기존 밀도의 70∼80%를 구현하는 자연스러운 결과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 비절개 모발이식 전문병원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