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빅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과 제휴 상품 출시 등에 나서는 등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우선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사은품,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장바구니와 갑 티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 3장을 6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고객만족센터에서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 트레이더스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5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5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미국산 소고기 4대 품목을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더욱 두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5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주말마다 제휴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워터보틀, 콜드 컵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이는 선착순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점포별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6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을 ‘트레이더스-삼성카드 Day’로 정해 제휴카드 결제 시 5대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아울러 6월 30일까지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IT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는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BIZ DISCOUNT)’ 등이 있다. 특히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의 형태가 아닌 할인 중심 혜택에 집중한 트레이더스 특화 카드다.
자세한 혜택 이모저모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할인 상품과 이벤트를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트레이더스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트레이더스를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트레이더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공간이다. 트레이더스 라운지는 △매주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이번 주 전단’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 및 전 회원 대상 이벤트 △트레이더스 대표 인기 상품 소개 △전국 16개 트레이더스 매장 위치 안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