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서 삼성카드 쓰면 혜택 ‘빵빵’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6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카드는 특히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와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 등을 내놓고 있다.

삼성카드는 4월 가수 겸 배우인 차은우 씨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링크 비즈파트너’, ‘아지냥이’, ‘키즈곰곰’ 등 삼성카드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특히 유튜브 영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30만 건을 달성했다.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여성 고객의 신장률이 두드러진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한 여성 고객 비중은 광고 집행 전월에 비해 상승했다. 동일 기간 남성 고객 증가율보다 2배 높은 수준이다. 특히 40, 50대 여성들의 광고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차은우의 호감형 이미지를 활용해 주목도를 높이고 광고에서 ‘너밖에 없어’ 등의 1인칭 대화형 화법을 써서 광고 시청 시간을 늘리는 전략이 효과적이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여성 고객이 증가한 또 다른 이유는 삼성카드의 데이터 분석 기법 때문이라고 삼성카드는 설명한다. 삼성카드는 유튜브에서 광고를 낼 때 쇼핑, 맛집 등 여성 고객이 선호하거나 주로 소비할 만한 주제 영상에 삼성카드가 노출되게 설정했다. 이 외에 트레이더스 지점별로 삼성카드 소비자들의 소비권역을 분석해 이 권역을 지나는 버스노선과 버스정류장에 광고를 집중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는 삼성카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7∼9월 매월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 3장을 6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고객만족센터에서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30일까지 주말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워터보틀, 콜드컵 중 한 가지 제품을 선물로 받는다. 삼성카드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을 ‘트레이더스-삼성카드 데이’로 정하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대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다. 또 30일까지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잇템’을 사는 고객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회원들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계속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조은아 기자 achim@donga.com
#money&life#금융#삼성카드#트레이더스#프로모션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