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지중해 휴양지에서 바캉스를 즐기듯, 도심 속 호캉스를 완성시켜줄 여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레 바캉스 패키지 I
유러피언 스타일의 앤티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랑스 노르망디 사과 샴페인 ‘쎄시 시드르’ 2병을 제공한다. 프랑스 대표 화가 장자크 상페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일러스트 삽화집 ‘프랑스 스케치’도 선물로 준다. 9월 1일까지(6월 30일까지 예약 시 20% 할인).
레 바캉스 패키지 II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풍경의 야외 수영장 입장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객실 당 선베드 2개가 제공돼 풀사이드 선베드에서 샴페인을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물놀이할 때 유용한 캐스키드슨의 오션 피쉬PVC 파우치도 받을 수 있다.
쎄시 시드르는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100% 생산되는 사과 샴페인(와인)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붉은 사과의 아로마와 산미가 돋보이는 ‘쎄시 시드르 로제’와 배의 달콤함, 섬세한 기포, 부드러운 산도가 균형을 이루는 ‘쎄시 시드르 쁘와레’ 2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을 선택할 수 있다. 클럽 디럭스 룸 이상 객실 선택 시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및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6월 28일∼9월 1일.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