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냉장고 ‘BESPOKE’… 가구 맞추듯, 가전을 맞추다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9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삼성전자
“고객의 생활패턴에 냉장고를 맞춰드려요”

우리는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을 살아간다. 과거의 당신과 현재의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과 노래 그리고 곁에 있는 사람이 똑같지 않은 것처럼. 우리의 취향은 계속 달라지고 새로운 공간으로 떠나거나 수많은 사람을 만나고 변화하며 매일 성장한다.

일상에 가장 가까이 닿아 있는 가전이 끊임없이 변하는 우리의 삶을 닮아갈 수 있도록 삼성전자는 특별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를 출시했다. 비스포크는 제품 타입, 소재, 색상을 취향대로 조합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설계할 수 있는, 전에 없던 ‘나만의 냉장고’다. 특히 비스포크는 취향과 공간에 딱 맞는 키친핏으로 컬러를 교체하거나 모듈을 새로 더한 후에도 어색함 없이 원래 하나의 냉장고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색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싱글족부터 다자녀 가족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 담아

비스포크는 싱글 가구부터 신혼 가구, 다자녀 가구까지 가구 형태에 따라 용량과 용도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과 실내 인테리어에 따라 1도어에서 4도어까지 총 8개 타입으로 필요한 구성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가지 소재와 9가지 색상으로 모던한 분위기부터 유니크한 감성까지 다채로운 취향을 담았다.

싱글 가구의 경우 1도어 혹은 2도어 등 원하는 용도에 맞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타입의 비스포크가 제격이다. 신혼 가구라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2도어부터 4도어까지 다양한 타입과 화사한 컬러로 밝고 사랑스러운 신혼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들의 식사를 위해 다양한 식재료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를 찾는 다자녀 가족은 대용량 모듈에 김치플러스를 추가하면 된다. 용도에 따라 무한 조합이 가능한 비스포크는 가정뿐만 아니라 공유 오피스나 셰어 하우스 등 다양한 공유 공간에서도 최적의 타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클 따라 변화하는 ‘인생 맞춤’ 냉장고

비스포크는 다양한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는 것은 물론 한 사람의 삶에 맞춰 변화하며 다채로운 라이프사이클을 함께한다. 혼자 살 때부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고 자녀가 성장해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갈 때까지 비스포크는 인생에서 변화가 필요한 순간에 따라 딱 맞는 맞춤 냉장고로 변신한다.

좋아하는 음식과 퇴근 후 마실 맥주 등으로 비스포크를 가득 채워두는 것만큼 만족스러운 싱글 라이프가 있을까? 내용물은 물론 컬러와 타입까지 나만을 위해 딱 맞춘 비스포크는 싱글을 넘어 결혼 후에도 여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혼자 쓰던 가벼운 타입의 비스포크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2도어부터 김치플러스까지 원하는 타입의 모듈을 추가하면 새로운 가족을 위한 준비를 간편하게 마칠 수 있다. 이사를 하거나 색다른 취향의 인테리어를 시도할 때도 부드러운 광택의 새틴 컬러부터 따스한 코타 컬러, 화사한 글램 컬러까지 소재와 컬러만 간편하게 바꿔주면 금세 새로운 공간에 어울리는 비스포크를 연출할 수 있다.

비스포크는 공간과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흘러가는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우리의 사는 모습을 닮아 간다. 인생의 변곡점이 찾아올 때마다 당신의 비스포크는 최적화된 모습으로 바뀌어 가며 언제나 곁에서 함께할 것이다.

#스마트 컨슈머#삼성전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