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고객들에게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을 전하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푸조 ‘그립 컨트롤’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16일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 일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3일에는 강북, 수원 전시장에서 운전 교육이 실시된다. 단, 전시장 당 선착순 50팀이다.
대상 모델은 그립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를 비롯해 푸조 전 모델이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사용법을 교육 받은 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 된다.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 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고객들에게는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하며 이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리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는 겨울철을 맞아, 푸조 그립 컨트롤 기술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