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SJ와니(SJ WANI), 쏘울(SO,WOOL), 모르간(MORGAN), K by 김서룡 등 4대 패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끌어온 패션 명가다. 저렴한 옷만을 판매하던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트렌드리더 GS샵’을 기치로 내세우며 패션 부문에 적극 투자했다. 유명 디자이너와 글로벌 브랜드 등의 협업을 통해 실용적인 가격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앞세운 패션 상품으로 트렌드를 이끌며 인기를 얻고 있다.
디자이너 손정완과 협업해 만든 ‘SJ와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손정완 디자이너와 협업한 GS샵 인기 브랜드다. 론칭 8주년을 맞아 ‘비욘드 프리미엄(Beyond premium)’을 표방하는 럭셔리 라인을 추가했다. 디자이너의 색감을 담은 여성스러운 롱 무스탕과 우아한 니트 원피스, 캐시미어 100% 니트와 럭셔리 프리미엄의 진수라 할 수 있는 캐시미어 코트 등이 올 겨울 대표 아이템이다.
홈쇼핑 최초, 소재 특화 브랜드 ‘쏘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100% 캐시미어, 비큐나, 타즈매니아 울, 파시미나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홈쇼핑 패션은 저가 소재를 사용한 패스트 패션이라는 인식을 불식시켰다. 올 겨울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이탈리아산 캐시미어, 청정자연에서 만든 호주산 최고급 울, 알파카 중에서도 최고로 여겨지는 페루산 베이비 알파카, 경량과 품격을 동시에 살린 라쿤 블렌드 코트 등 다양한 럭셔리 소재를 디자인에 담아 선보인다.
프랑스 토털 패션 브랜드 ‘모르간’
1947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러피언 토탈 패션 브랜드로 2011년 GS샵에 론칭했다. 소피 마르소, 기네스 펠트로 등 글로벌 모델들을 홈쇼핑 방송에서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최근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남주를 새로운 뮤즈로 맞았다. GS샵 수트 판매 1위 브랜드로 40년 경력 패턴 장인의 맞춤 핏을 유러피언 감성의 컬러와 함께 선보인다.
테일러링의 대가 ‘K by 김서룡’
김서룡 디자이너는 싸이, 방탄소년단 같은 셀럽 뿐 아니라 동료 디자이너들의 존경을 받는 패션계 거장이다. 올 겨울에는 디자이너 특유의 바디 실루엣을 살린 시그니처 정장, 트렌치코트, 이탈리아 알파카 니트 풀오버, 캐시미어 코트 등이 인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