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재 전문업체 하이홈테크는 인테리어 폼블럭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홈테크 폼블럭은 국내 최초로 뒷면 은박 페트(PET)에 제조업체 브랜드가 인쇄된 제품이다. 뒷면 페트는 열 이동을 차단해 난방과 냉방효과를 높여주는 원자재다. 인테리어 효과 뿐 아니라 사계절 활용하기 적합한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하이홈테크 신규 폼블럭은 소비자가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다이(DIY, Do It Yourself)’ 제품으로 벽지 뒷면 투명 스티커만 떼어낸 후 바로 부착 가능한 접착식이다. 무광 파스텔 톤 컬러로 오래된 발코니나 회사 회의실, 펜션, 가게 내부 등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신규 색상으로는 모던 화이트와 코지 그레이(아이보리빛), 레이니 그레이, 헤이즐넛 베이지 등을 선보였다.
하이홈테크에 따르면 해당 폼블럭은 방음효과는 물론 충격 흡수효과까지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시공이 간편할 뿐 아니라 방수코팅 처리가 적용돼 오염되면 물티슈로 쉽게 닦아낼 수 있다.
기존 폼블럭보다 얇은 4~5mm 두께 압축폼블럭 제품도 판매한다. 이 제품은 기존 폼블럭을 한 번 더 압축해 절반가량으로 얇게 생산한 제품으로 공간활용성이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하이홈테크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단열벽지를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한 업체다.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폼블럭 외 단열벽지와 실크벽지 등을 론칭해 인테리어 벽지 업체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