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가 봄 나들이철을 맞아 예비 캠핑족을 위한 중고차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특집을 20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오토플러스는 완연한 봄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캠핑 여행을 떠나기 좋은 차량을 소개하는 ‘캠핑 떠나 봄’ 특집을 기획했다. 국내 대표 패밀리카로 가족 여행에 제격인 ‘카니발’과 젊은 감성에 실속 있는 차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토닉’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니발은 최근 출시된 4세대 신형 모델로, 가족 여행에 적합한 9인승 모델에 뛰어난 안전 및 편의사양까지 갖춘 시그니처 등급의 차량으로 출품됐다. 웅장하고 볼륨감 있는 외관에 3.5 가솔린 모델로 진동 소음이 적어 정숙한 주행까지 가능하다. 기아 소형 SUV 스토닉은 동급 대비 큰 실내 공간, 젊은 감각의 스타일과 17km/ℓ에 달하는 준수한 연비로 실용성이 높은 차량이다.
또한 이번 리본쇼에서는 시청자들이 직접 출품 차량과 방송 주제를 제안할 수 있도록 했다. 리본쇼 아이디어 출품을 원하는 고객은 오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차량과 주제를 제안할 수 있다. 아이디어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3명)을 제공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여행과 나들이의 계절 ‘봄’을 맞아 야외에서 캠핑 등 레저 활동을 즐기기 좋은 차량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본쇼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