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종근당건강이 기능성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올앳미 콜라겐3270’을 출시했다.
올앳미 콜라겐3270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대 함량 기능성 콜라겐 제품이다. 1일 섭취량 기준으로 피시콜라겐펩타이드 3270mg을 함유했다.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더불어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성분이다. 이와 함께 항산화와 결합조직 형성 및 유지, 철분 흡수 기능성을 가진 비타민C도 일일섭취량의 150%에 달하는 양인 150mg이 함유됐다. 콜라겐과 비타민C의 배합으로 피부 보습부터 항산화에 이르기까지 5가지의 기능성을 한번에 담았다. 이와 함께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밀크세라마이드, 비오틴 등 부원료 6가지도 함유했다.
주성분인 피시콜라겐펩타이드는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어린콜라겐’으로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주름이 있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30∼60대 여성 79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피부 보습과 탄력, 눈가주름 지표와 경피 수분 손실량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됐다.
올앳미 콜라겐3270은 휴대와 섭취가 편한 분말형 스틱제품이다. 1일 2회(1회 1포)를 그대로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대 함량 콜라겐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종근당건강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결합해 완성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종근당건강은 제품 론칭과 함께 아티스트 태연을 모델로 발탁해 전문적인 뷰티 이미지와 동시에 맑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보일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