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친환경 소재에 냉감기능 더한 여름 티셔츠-팬츠 라인 출시
가수 아이유와 스릴러 콘셉트 ‘야크아이스 캠페인’ 진행도
짙은 녹음이 둘러싼 청량한 숲길, 그 사이에서 만나는 시원한 계곡의 물소리, 그리고 이마에 맺힌 구슬 땀방울을 식혀 줄 정상의 바람까지 움직이기만 해도 땀이 나는 날씨에도 포기할 수 없는 여름 산행의 매력은 다양하다.
올여름 블랙야크는 냉감 제품 ‘야크아이스’를 출시하고 가수 아이유와 함께 야크아이스의 기능을 스릴러 콘셉트와 연결한 2021년 봄·여름 시즌 두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야크아이스는 블랙야크의 대표 냉감 제품 시리즈이자 블랙야크가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의 이름이다. 자일리톨 원료가 포함된 소재로 수분을 접촉하면 열을 빼앗는 원리를 이용해 냉각 효과를 발휘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적정 체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 기능을 스릴러 콘셉트로 연결한 이번 시즌 캠페인은 입는 순간 등골이 서늘해지는 것 같은 야크아이스만의 차별화된 시원함을 효과적이면서도 흥미롭게 전달한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강렬한 무드의 붉은색 컬러를 배경으로 무언가 두려워하는 듯한 아이유의 표정은 한 편의 스릴러 영화 포스터를 연상하게 하면서도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이유의 완벽한 스릴러 연기가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에는 야크아이스 냉감 티셔츠에 조거팬츠, 레깅스, 반바지 등을 매치한 센스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도 담아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야크아이스만의 우수한 냉감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셉트로 아이유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져 올여름 시원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유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인 화보를 참고해 멋진 산행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롭 티셔츠+조거팬츠, 이 조합 난 찬성일세
블랙야크의 냉감 기술에 국내에서 사용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플러스틱’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는 ‘BAC청화티셔츠’를 조거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산행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성용 제품은 크롭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조거형 팬츠 ‘BCC피너클팬츠’는 탄력감이 있는 원단으로 활동성이 좋은 남녀공용 제품이다. 시원하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적용했으며 허리에는 이밴드와 스트링을 더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레깅스와 찰떡궁합
블랙야크 냉감 기술에 뛰어난 내구성과 신축성, 복원력을 가진 옥수수 원료의 친환경 소재 소로나를 적용한 ‘M라이트러닝티셔츠S’는 레깅스와 함께 입으면 활동적인 하이커룩을 완성할 수 있다.
‘BAC관악팬츠’는 코듀라, 나일론 트리코트 등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소재들을 부위별로 다양하게 적용한 하이브리드 팬츠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되도록 부위별로 여유 패턴을 더해 편안하고 항균 가공이 된 블랙야크 안심 주머니가 있어 세균 걱정 없이 주머니를 사용할 수 있다.
반바지와 함께 눈과 피부로 즐기는 시원함
‘BAC설악3티셔츠’는 블랙야크 냉감 기술에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플러스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기본 디자인에 국내 최대 규모 산행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로고로 앞과 뒷면에 포인트를 줬으며 반바지와 함께 연출하면 눈과 피부로 즐기는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경량 나일론 스트레치 우븐 원단을 적용해 중량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BAC청계하프팬츠’는 양옆 아웃 포켓이 돋보이는 카고 디자인의 팬츠다. 역시 항균 가공이 된 블랙야크 안심 주머니가 있어 세균 걱정을 덜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