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디엘이앤씨)가 경기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 일원(옥산지구 1블록)에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m² 총 499채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m²A 43채 △59m²B 39채 △74m²A 86채 △74m²B 37채 △84m²A 206채 △84m²B 88채 등이다.
3년 만에 선보이는 민간분양 아파트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단지다. 특히 1군 건설사의 민간분양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인근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는 올해도 전국 각지에서 분양 성공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달 가평에서 DL이앤씨를 출범한 뒤 첫선을 보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계약 4일 만에 완판됐다. 같은 달 인천 영종국제도시에서 청약 접수를 진행한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도 영종 지역 최초로 청약통장이 1만 건 이상 접수되며 브랜드 위상을 증명했다.
국내 톱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은 최고의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조경시설 등이 마련된다. 우선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DL이앤씨는 수요자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로 입주자들에게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DL이앤씨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실내뿐 아니라 바깥 공기까지 관리해 청정환경을 조성한다.
가구 내부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단지 외부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과 미스트 분사시설 등이 설치돼 미세먼지 저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연천군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연습타석(4타석 적용)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2022년 연천역 개통되면 서울까지 1시간
단지 인근의 다양한 개발호재로 향후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지고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로 인근 배후수요도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동두천∼연천 경원선 전철연장사업은 동두천역에서부터 연천역까지 총 20.8km를 전철화하는 사업으로 2022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 사업으로 지하철 1호선이 연장되면 연천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약 40분, 서울 북부지역까지 약 1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1호선 연장 덕정역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 강남까지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연천BIX 개발사업은 경기 북부 접경지역의 균형개발을 위한 산업단지 조성 사업으로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근로자 복지, 기업지원시설 등을 갖춘 총사업비 1534억 원, 총면적 60만여 m²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총 7223억 원의 경제적 효과와 2161명의 일자리 창출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풍부한 인프라에 쾌적한 주거환경 갖춰
단지 주변은 연천 최고 수준의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연천초, 연천중, 연천고교 등 학교도 여럿이다. 연천군청, 연천군법원,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연천어린이공원, 옥산근린공원, 현가근린공원, 차탄천 등 입주민들이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조성돼 있다. 망곡산체육공원, 연천공설운동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까지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연천 최초의 1군 톱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게 지역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단지가 될 것”이라며 “특히 수도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만큼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워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주택전시관은 경기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276-12에 이달 중 문을 열 계획이다. DL이앤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주택전시관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