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6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2구역 재건축 사업을 통해 ‘창원 양덕 롯데캐슬’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39층 7개 동, 전용면적 59∼99m² 총 956채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706채가 일반에 분양된다. 주택형은 △59m² △74m² △84m²A △84m²B △99m² 등 5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창원 양덕 롯데캐슬은 주거선호도가 높은 주거지역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봉덕초가 단지와 마주하고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창신중, 창신고 등의 학교시설도 도보권에 있다. 반경 약 1km 이내에 롯데마트(양덕점), 홈플러스(마산점), 신세계백화점(마산점) 등의 대형 유통시설과 창원NC파크, 종합운동장 등의 편의시설이 자리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마산고속버스터미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KTX 마산역도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인근에 양덕로, 3.15대로, 팔룡터널 등의 도로망이 있어 차량을 통해 창원 도심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가 팔룡산과 마주하고 있고 삼각지공원, 산호공원, 봉암저수지 등의 녹지공간도 가까워 ‘에코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남측으로 마산자유무역지역이 있고 LG전자, 효성중공업, 현대모비스, 한국지엠, 현대위아 등이 입주해 있는 창원국가산업단지도 가깝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