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6월 충남 서산시 석림동 일대에 짓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조감도)의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31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이 단지는 8개 동(지하 3층, 지상 20층), 523채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84m² 412채 △114m² 111채로 구성된다. 분양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소·중대형 면적으로만 구성돼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이고 실내 놀이터가 들어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키울 수 있다. 사우나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장도 들어선다. 미세먼지 걱정을 덜기 위해 가구 내부에는 통합 공기 질 센서와 환기 시스템을 갖췄다. 저층부와 최상층에는 방범 감지 기능을 갖춘 안전 시스템도 설치한다.
DL이앤씨는 이 단지에 DL이앤씨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인 ‘C2 HOUSE’를 적용한다. 고객들이 각자의 생활에 맞게 가구 내부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도록 특화 설계한 주거 평면이다. 안방과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1순위 청약은 8일부터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본보기집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2에 마련했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