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냉난방 성능, 에너지 효율을 높인 대형 시스템에어컨 실외기 신제품 ‘DVM S2’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대형 건물용 단일 실외기인 DVM은 다양한 실내기와 연결할 수 있고, 폭넓은 온도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외 환경에 따른 운전 패턴 변화를 학습해 기존 제품 대비 약 20% 더 빠르게 냉방하는 ‘AI 쾌속냉방 제어’ 등의 기능을 갖췄다.
■ 마세라티, 이달 출고 고객에 ‘소모품 평생 무상 교환’
마세라티는 이달 신차 출고 고객에게 차량 소모품을 평생 무상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디젤 모델을 제외한 전 차종이 대상이며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차량 소모품 교환에 비용을 받지 않는다. 출고 1년 이내 본인 과실 50% 이하의 차 대 차 사고 시 수리 비용이 차량 값의 30% 이상일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마세라티 엑스트라오디너리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 폭스바겐, 티록 18%-제타 11%까지 할인
폭스바겐코리아는 6월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록과 세단 제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세이브’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티록을 구매하면 기존 할인율(9%)의 2배인 18%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5년 15만 km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도 추가로 받는다.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최대 100만 원의 보상 혜택도 준다. 개별소비세 할인 혜택을 받아 티록 스타일을 사면 800만 원 이상 할인된 28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제타는 6월 한 달간 최대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