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비스포크 오토 아이스메이커로 언제나 넉넉한 얼음 준비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8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푹푹 찌는 여름 잡는 ‘시원한 얼음’ 레시피

《역대급 폭염이 이어지는 요즘, BESPOKE 냉장고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 보는 건 어떨까?

오토 아이스메이커로 언제나 넉넉하게 차 있는 깨끗한 얼음, 이를 활용한 여름 특별 레시피.》


아삭한 오이와 깔끔한 녹차의 조합 #얼음 듬뿍 녹차 오이 냉국




재료:
항상 채워져 있는 얼음, 녹차 티백, 물, 오이,

소금, 식초, 설탕, 깨

① 베버리지센터 오토필 정수기의 인퓨저에 녹차 티백을 넣어 하루 동안 냉침한다.

② 녹차물에 설탕, 식초, 소금, 채썬 오이, 깨를 넣어 간을 맞춰준다.

③ 자동으로 얼음을 만들어주는 오토 아이스메이커에서 얼음을 듬뿍 꺼내 담는다.

④ 냉국을 담은 후 바질, 프리셰 등을 더해 예쁘게 완성한다.

*최대 저빙량 2kg 기준 약 8~10개 냉국 제조에 활용 가능(300mL컵 활용 기준)

무더위 걱정 없는 오토 아이스메이커 활용TIP1.




준비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1.2kg 제빙

오토 아이스메이커는 얼음을 만들기 위해 물통에 번거롭게 물을 채울 필요가 없어서 한층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동으로 급수하고 자동으로 얼음을 일일 최대 1.2kg까지 만들어주기 때문에 얼음을 얼리기 위해 미리 물을 채워두거나, 얼음을 일일이 옮겨 담지 않아도 된다. 압도적인 얼음 양으로 여름철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해보자.

대용량 얼음과 함께 상큼하게 더위 극복! #2kg 빅 레몬젤리 빙수



재료:
항상 채워져 있는 얼음, 레몬, 젤라틴, 설탕, 허브, 아이스크림

① 멀티 팬트리로 신선하게 보관한 레몬을 반으로 썰어준 뒤 속을 파준다.

② 불린 젤라틴, 설탕, 레몬즙을 끓여 잘 섞어주고, 껍질에 넣어 굳히면 레몬젤리가 완성된다.

③ 최대 2kg까지 저빙 가능한 오토 아이스메이커에 준비된 넉넉한 얼음을 곱게 갈아준다.

④ 레몬시럽을 끼얹고 레몬젤리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빅 사이즈 빙수를 완성한다.

무더위 걱정 없는 오토 아이스메이커 활용 TIP2.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kg 대용량 얼음


오토 아이스메이커에는 깨끗한 대용량 얼음이 항상 준비돼 있어 온 가족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최대 2kg까지 넉넉하게 보관해주기 때문에 빙수나 화채처럼 많은 얼음이 필요한 디저트도 부족할 걱정을 덜어준다. 얼음을 자주 찾게 되는 더운 여름철은 물론이고 구성원이 많은 대가족도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여름 디저트 신선한 얼음 가득 플라워 과일 화채



재료:
항상 채워져 있는 깨끗한 얼음, 복숭아, 용과, 샤인머스캣, 캔털루프멜론, 탄산수, 딸기시럽

① 싱싱하게 보관한 이색 과일을 꺼내 먹기 좋게 썰어준다.

② 넓은 볼에 과일을 담은 후 딸기시럽을 섞은 탄산수를 넣어준다.

③ 오토 아이스메이커의 청정한 물로 만든 2kg 대용량 얼음과 꽃을 올려 마무리한다.

④ 얼음 가득한 화채를 예쁜 컵에 나눠 보관해두면 언제든지 꺼내 먹을 수 있다.

*최대 저빙량 2kg 기준 약 8∼10개 화채 제조에 활용 가능(300mL 컵 활용 기준)

무더위 걱정 없는 오토 아이스메이커 활용 TIP3.



위생이 중요한 여름에도 깨끗한 얼음으로 안심


위생이 특히 중요한 여름에는 얼음 하나까지 깨끗해야 한다. 오토 아이스메이커는 NSF 최다 항목을 인증받은 직수형 필터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청정한 물과 얼음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완성한다. 4개의 필터로 중금속부터 미세입자까지 촘촘하게 걸러줘 국내 최다 총 73개 항목에 대해 NSF 인증을 받았다.

* 각 기능은 일부 모델 및 칸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됨
* 최대 저빙량 2kg 기준 약 8~10개 컵으로 얼음 소분 가능(300mL 컵 활용 기준, 실제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더 시원하고 신선한 레시피 활용 TIP
TIP1. 베버리지 센터


오토 필 정수기는 1.4L의 깨끗한 물을 자동으로 채워줘 언제든지 꺼내서 마실 수 있다. 티백을 넣어 취향에 맞는 차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인퓨저는 탈착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하다. 깨끗한 물을 그때그때 마실 수 있는 히든 정수 디스펜서는 외부에 노출된 정수기에 비해 오염의 위험이 적어 여름철 위생도 안심이다. *오토 필 정수기의 물이 자동으로 채워지는 시간(비어 있는 상태에서 가득 채워질 때까지의 시간): 1분∼1분 30초



TIP2. 멀티 팬트리


냉장고 우측 아래칸의 맞춤보관실은 7단계 변온으로 입맛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살얼음 모드는 물론 화이트 와인&맥주 모드, 냉장 모드, 냉동 모드, 김치 보관 모드까지 식재료에 따라 최적의 온도로 보관 가능하다. 화채를 만들 때는 맞춤보관실에서 화이트와인&맥주 모드로 보관된 화이트 와인을 넣으면 샹그리아처럼 즐길 수 있다.

TIP3. 맞춤보관실


냉장고 우측 아래칸의 맞춤보관실은 7단계 변온으로 입맛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살얼음 모드는 물론 화이트 와인&맥주 모드, 냉장 모드, 냉동 모드, 김치 보관 모드까지 식재료에 따라 최적의 온도로 보관 가능하다. 화채를 만들 때는 맞춤보관실에서 화이트와인&맥주 모드로 보관된 화이트 와인을 넣으면 샹그리아처럼 즐길 수 있다.




#비스포크 오토 아이스메이커#넉넉한 얼음#시원한 얼음#냉장고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