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14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중앙본부 건물 내에 마련된 임직원 복합 커뮤니티 공간인 ‘NH휴라운지’ 개소행사에서 임직원들과 즉석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성희 회장과 김용택 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 위원장,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회장, 권준학 NH농협은행장 등이 참석하여 로봇카페, 게임존, 스마트워킹존, 화상회의존 등 스마트워크와 휴식이 모두 가능한 NH휴라운지 시설을 둘러보고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성희 회장은 이 자리에 함께 참석한 농협은행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휴 토크’를 주관하고 직장 초년생 시절의 경험을 공유했다. ‘회장님 궁금해요’세션 등 직원들의 관심사항 등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이어갔다.
특히 MZ세대와 편안한 휴 토크 순서에서는 MZ세대들의 관심사항 키워드를 미리 토크 박스에 넣어두고 이성희 회장이 추첨 후 작성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건강, 연애, 내집마련, 재테크, 워라벨, 자기개발, 시간관리 등이 화제가 됐다.
이성희 회장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직원들의 가치관을 공유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로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농업·농촌을 구현하고, 일과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