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황금연휴를 즐기는 깜짝 혜택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6월 3일 03시 00분


6일까지 320여개 브랜드 최대 20% 할인

타임빌라스 잔디광장 전경
타임빌라스 잔디광장 전경
롯데아울렛이 상반기 마지막 황금연휴를 맞아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해 코로나로 깊이 잠들었던 쇼핑 욕구를 깨운다.

파주점 ‘피기스타운’ 전경
파주점 ‘피기스타운’ 전경
최근 엔데믹으로 외출이 증가하면서 패션 상품군을 중심으로 쇼핑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된 이후 롯데아울렛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5% 신장한 가운데(4월 18일∼5월 26일), 특히 패션 관련 매출이 품목에 따라 최대 2배 이상 신장하며 더욱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아울렛은 6월 1일(수)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여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서프라이스 위크’ 포스터
‘서프라이스 위크’ 포스터
먼저 황금연휴 6일간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진행해 총 320여 개의 브랜드를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깜짝 놀랄 만한 가격’이라는 의미를 담아 ‘서프라이스(Surprise+Price) 위크’를 테마로 정한 만큼 6월 1일(수)부터 6일(월)까지 롯데아울렛 전점(21개점)에서 해외 패션부터 여성·남성 패션,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기존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별 할인율에 특별히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BC·국민·현대카드 등으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위쪽부터 파주점에 조성될 ‘라벤더 가든’ 포토존, ‘라벤더 스플래쉬’ 포스터,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에스더버니 캐릭터 부채’
위쪽부터 파주점에 조성될 ‘라벤더 가든’ 포토존, ‘라벤더 스플래쉬’ 포스터,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에스더버니 캐릭터 부채’
인기 캐릭터 ‘에스더버니(ESHTER BUNNY)’와 함께하는 ‘라벤더 가든’ 등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고객 참여형 콘텐츠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라벤더 만개 시즌을 맞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파주점, 이천점, 기흥점, 타임빌라스, 김해점, 동부산점)에 6월 4일(토)부터 30일(목)까지 ‘퍼플 스플래시(Purple Splash)’를 테마로 보랏빛의 라벤더 꽃을 심어 별도 가든을 조성한다. 특히 파주점과 김해점, 그리고 이천점 3개 점포의 ‘라벤더 가든’에는 2030세대의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더버니’ 캐릭터를 활용해 포토존을 만들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에스더버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장 큰 규모의 라벤더 가든이 조성되는 파주점에는 최대 1.8m 높이의 ‘에스더버니’ 조형물 30여 종과 하트 거울 셀피존 등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이 가득해 주말마다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선셋 콘서트’ 포스터
‘선셋 콘서트’ 포스터
그 외에도 점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대표적으로 6월 4일(토)부터 5일(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에서는 ‘선셋 콘서트(Sunset Concert)’를 진행해 석양의 아름다움과 함께 마술쇼부터 팝페라,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파주점과 기흥점, 이천점 등에서는 회전목마와 미니기차 같은 놀이기구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이용권이나 F&B 금액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를 홍보하는 모델들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를 홍보하는 모델들
한편 온라인에서도 ‘서프라이스 위크’의 열기를 이어간다. 6월 6일(월)부터 12일(일)까지 롯데온에서는 롯데아울렛에 입점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최대 87%까지 할인 판매하고, 최대 5%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문언배 롯데아울렛 영업전략부문장은 “상반기 마지막 황금연휴를 맞아 엔데믹과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올해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단순 할인과 프로모션을 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롯데아울렛#서프라이스 위크#황금연휴#에스더버니#라벤더 가든#선셋 콘서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